fkrlwhxk

purevolume.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바2

반응 링크-1

통계 위젯 (화이트)

1389
1230
366544


니콜라스, 韓 아내 폭행 논란 "술 취해 홧김에…" 연 예*방 송

▲ 니콜라스 케이지와 앨리스 김(부인)

[스포츠서울닷컴ㅣ이성진 기자] 영화배우 니콜라스 케이지(47)가 한국인 아내로 알려진 앨리스 김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고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주요 매체가 전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사건 당일 자정무렵 니콜라스가 술에 취한 채 아내와 말다툼을 벌였고 이내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목격자 진술에 따르면 뉴올리언스 관광지로 알려진 프렌치코트의 한 주택 앞에서 니콜라스가 아내와 실랑이를 벌였다고 전했다.

당시 니콜라스는 해당 주택을 자신이 빌렸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아내는 주소가 다르다는 이유로 니콜라스와 말다툼을 벌였다. 그리고 니콜라스는 아내의 팔목을 잡아끌며 손찌검을 해댔고, 인근에 주차해 있던 자동차를 발로 차는 등 난동을 벌여 현지 경찰에게 붙잡혔다.


니콜라스는 경찰이 출동하자, 택시를 이용해 도주하려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경찰은 택시에 탑승한 니콜라스를 끌어내 체포했다.

최근 씀씀이 문제로 인해 파산위기에 처해있던 니콜라스는 때 아닌 아내 폭행으로 말미암아 계속된 추락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니콜라스는 현재 보석을 위한 판사 면담을 기다리고 있다. 반면 앨리스 김은 그의 가정폭력 혐의에 대해 부인하면서 처벌을 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