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rlwhxk

purevolume.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바2

200*200

중고폰

리얼센스

리얼센스 2

네이처뷰

통계 위젯 (화이트)

26
29
266689

와이드 위젯


‘D컵 볼륨’ 한규리, 방송서 대놓고 ‘팬티 노출’ 발칵! 연 예*방 송





여자 출연자들의 의상이 과감함을 넘어 지나치게 자극적으로 바뀌면서 노출 사고, 선정선 논란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최근 쩍 벌어진 블라우스 사이로 가슴 부위를 노출했던 서유리에 이어서 ‘D컵 여신’으로 불리는 한규리의 방송 도중 팬티 노출 장면이 포착되면서 또 한 번 온라인이 뜨겁다.

지난달 방송된 케이블 채널 ‘세 얼간이’에 출연한 한규리는 ‘화성인’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다. 이 의상은 숨 쉬기도 어려워 보이는 초밀착 원피스로 가슴 부위가 움푹 파인 디자인이다. 때문에 한규리가 상체를 숙이며 인사를 하는 장면에서는 민망할 정도의 가슴골이 화면을 가득 메웠다.

특히, 짧아도 너무 짧은 초미니 탓에 본인도 신경이 쓰였는지 방송 내내 다리를 꼬거나 스커트를 끌어내려 허벅지를 가리는 등 민망한 포즈를 연출했다. 문제는 이 과정에서 한규리의 속옷이 고스란히 노출되면서 선정성에 휩싸인 것.

이를 본 시청자들은 ‘아무리 케이블이지만 뭐하자는 거지?’, ‘청소년도 볼 텐데 민망하네’, ‘D컵 강조하더니 이젠 팬티 노출까지..’, ‘대놓고 보여주는구나! 쯧쯧’ 등 불쾌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남성 팬들은 ‘베일 벗은 한규리양 너무 예쁨’,‘나의 매 눈은 저런 걸 놓치지 않아’, ‘몸매가 예술’, ‘새로운 V걸 최고’라며 환호했다.



‘화성인’ V걸의 노출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에도 tvN ‘세 얼간이’에 출연했던 V걸 출신 한송이 역시 같은 의상으로 여론의 질타를 받은 바 있다.




덧글

  • 영혼을 팔지 말아요 2013/05/30 14:01 # 삭제 답글

    ♥자매님들을 섹시하게 꽃뱀처럼 만들어/ 남자들을 홀리는 지옥행 낚시밥으로 사용하여 사단마귀가/여러분의 형제들 가족들을 음탕한 생각으로 성범죄를 일으켜 지옥으로 끌고 간다는 사실을 알고, 이 땅의 자매님들이여, 제발 정신들 차리셔서 깨달으시고 꽃뱀처럼 사단의 낚시밥이 되어 자신도 형제도 지옥으로 끌고 가는 도구로 이용당하지 말아야 해요.
    ♥양심이 마비되고 수치심을 잃어가는 세대에
    ♥예수님 말씀하시길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
    ♥만일 네 오른 눈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 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며(마태복음 5:28-29)

    ♥음란퇴폐 예방추방 댓글달기 세계운동본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