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rlwhxk

purevolume.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바2

반응 링크-1

통계 위젯 (화이트)

17124
976
398796


日 AV스타 타츠미 유이, 8월 9일 내한..168cm F컵 미녀 연 예*방 송 / Celeb*TV


한일 섹시코미디 영화 'AV아이돌'의 일본 AV영화 스타 타츠미 유이가 전격 내한한다.

영화 'AV아이돌'은 일본 AV영화 스타 료코(타츠미 유이)가 한국에서 AV영화 촬영을 시작하면서 만나게 된 글로벌 아이돌 지망생 김치처녀 윤아와의 좌충우돌 신한류 AV영화 제작 과정을 코믹하고 섹시하게 담은 영화.

영화 속 AV영화 주연배우이자 실제 일본 AV영화 스타 타츠미 유이는 'AV아이돌' 개봉기념 공식행사를 위해 오는 8월 9일 오후 한국에 입국한다. 타츠미 유이는 2008년 데뷔한 5년 차 AV영화 배우로 168cm의 비교적 장신의 F컵 가슴사이즈의 일본의 전형적인 미녀로 손꼽힌다.

이번 타츠미 유이 내한은 최근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오이 소라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을 방문하지만, 실제적으로 한일 합작 섹시코미디 영화에 본격적으로 출연하면서 최초로 한국에 AV영화 스타가 출연한 영화가 개봉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

약 2박 3일 간의 내한 일정을 소화해 낼 타츠미 유이는 영화 개봉기념 공식 내한 쇼케이스 기자회견,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서울의 핫 플레이스인 명동, 홍대, 강남역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번 방문에는 'AV아이돌'의 또 다른 주연배우 여민정도 함께 동행한다. 8월 2일 개봉.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