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site-verification: naver6c4a054ac82dcb69def9b4c4c75465c6.html

fkrlwhxk

purevolume.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바2

반응 링크-1

통계 위젯 (화이트)

013
43
408605


지현우-유인나, 공개 데이트 '일반인 커플 같아' 연 예*방 송 / Celeb*TV

‘공식 연인’ 지현우-유인나 커플이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직찍’ 사진이 확산되고 있다.

사진 속에는 일반인 커플처럼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거리를 걷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을 공개한 누리꾼은 “동대문, 분당, 대학로, 청담동 번화가마다 돌아다니면서 밥 먹고, 쇼핑하고, 영화 보고, 화이트골드로 이니셜 새겨서 커플링도 맞췄다는 두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너무 둘만의 세계에 갇혀서 ‘달콤 모드’로 데이트 중이라서 사람들이 사인 요청도 못 하고, 사진 요청도 못 한다는 그런 후문이 있다. 일반인 커플처럼 여기저기 다니며 데이트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얼마 전 종영한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호흡을 맞추며 사랑의 감정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지현우는 이 드라마 종방연에서 공개적으로 “유인나를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고백해 화제가 됐으며, 유인나는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두 사람이 연인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