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rlwhxk

purevolume.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바2

반응 링크-1

통계 위젯 (화이트)

948
645
372127


‘가슴노출’ 마돈나, 또 돌발행동 "이번엔 팬들 향해 엉덩이 쇼” 연 예*방 송



[빌보드 코리아] 최근 가슴 노출로 파문을 일으킨 팝스타 마돈나(Madonna)가 이번엔 엉덩이를 드러냈다.


12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 메일' 인터넷판은 “마돈나가 12일 이태리 로마에서 열린 'MDNA 월드투어' 콘서트 무대에서 히트곡 '휴먼 네이처(Human Nature)'를 부르다 갑자기 바지 지퍼를 내린 뒤 팬들을 향해 엉덩이를 드러냈다”고 보도했다.


앞서 마돈나는 터키 이스탄불 공연에서 같은 곡을 부르던 중 브레이지어 끈을 풀어 가슴을 보이는 돌발행동을 했다. 이 때문에 논란의 중심에 섰던 마돈나는 이를 비난한 여론을 비웃듯 노출의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연이은 마돈나의 파격적인 노출에 퍼포먼스일 뿐이라고 옹호하던 누리꾼들도 이번엔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마돈나의 엉덩이 노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 나이에 맞게 행동할 때다", "슬프기까지 하다", "자포자기의 심정이구나", "얼른 바지 올리세요" 등 조롱과 비난이 담긴 글을 남겼다.


4년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마돈나는 '2012 MDNA 월드투어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이스라엘을 비롯해 중동과 북미 지역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