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site-verification: naver6c4a054ac82dcb69def9b4c4c75465c6.html

fkrlwhxk

purevolume.egloos.com

포토로그


애드센스 사이드바2

반응 링크-1

통계 위젯 (화이트)

013
43
408605


'화성인' 럭셔리 스폰녀 "7년간 스폰받은 비용만 총 5억" 연 예*방 송 / Celeb*TV


'럭셔리 스폰녀'가 "7년간 스폰받은 비용만 총 5억"이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최근 진행된 '화성인 바이러스' 사전 녹화에는 최강 '럭셔리 스폰녀' 이지연 씨가 출연했다. 이 씨는 20살 때부터 스폰 생활을 시작, 고맙다는 말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자신의 스타일을 밝혔다.

화성인만의 스폰 철학은 절대 현금을 받지 않는다는 것. 뿐만 아니라 화성인은 스킨십은 절대 사절하며 오로지 웃음과 행복 바이러스만으로 스폰을 받는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평소 가만히 있어도 남자들이 알아서 뭐든지 챙겨준다는 화성인은 옷과 액세서리는 기본, 자동차 기름에 여성용품까지 일반인들은 결코 상상할 수 없는 자신만의 스폰 목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화성인은 최근에 스폰을 받아 출시했다는 스폰 앨범도 공개했다. 화성인의 간드러진 목소리와 직접 썼다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가사를 들은 3 MC들은 "스폰 받기에 딱 좋은 노래"라며 듣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한편 스폰으로 생활비 제로에 도전하는 화성인 '럭셔리 스폰녀'의 정체는 5일 밤 12시 30분 방송되는 '화성인 바이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